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지금 겜해본 덬들 있어? 사용감 어떰?
116 1
2020.02.19 15:06
116 1
지금 게임 못해서 ㅠ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4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5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2 15.02.16 28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8665 잡담 비스켓타 스타트업스킬 유지하는거 나만 불편하니 2 10.18 79
68664 잡담 이번 캐들 성능은좋은데 캐디가... 1 10.17 102
68663 잡담 고민하던 성능충 올콜 노린다... 10.17 58
68662 잡담 아게아게 마환수 언제 없어져 ㅅㅂ 10.16 41
68661 잡담 절해 성능은 조져놨으면서 또또 굿즈팔이하지 3 10.16 97
68660 잡담 오늘 아게아게 버스 타러가야겠다 1 10.16 60
68659 잡담 안녕하세요 절해 보고 5년 버틴 사람입니다 1 10.16 82
68658 잡담 쿠로카는 손가락이 지치기라도 했는데 비스켓 걍 스킬 쓰고 터치만 하면 되는뎈ㅋㅋㅋㅋㅋㅋ 10.16 61
68657 잡담 돌리라고 돌리라고 아주 성화네 로긴하니까 쥬얼 -50개 쿠폰도 줌 ㅋㅋㅋㅋㅋㅋㅋ 1 10.16 76
68656 잡담 절해 차곰은 뭐였던거임 4 10.16 82
68655 잡담 뇨롱 녹네 ㅋㅋㅋㅋ 1 10.16 56
68654 잡담 와 비스켓이 제일 취향 아닌데 얘가 제일 좋다니 5 10.16 98
68653 잡담 가챠 돌렸는데 아무도 못 얻음 10.16 40
68652 잡담 패미통 평가 4 10.16 122
68651 잡담 10월 말에 그프 타입별 퀘 추가 예정ㅋㅋㅋㅋㅋㅋ 3 10.15 86
68650 잡담 아 신캐들 컨셉 개오바야 7 10.14 157
68649 잡담 이번 신가챠 일러 되게 눈에 익은데 누구지? 10.14 64
68648 잡담 한동안 로그인도 안했는데 아게아게 수정할건가보네? 9 10.14 138
68647 잡담 네모....노아.... 우각 무슨일이야.... 10.14 100
68646 잡담 이번 가챠 클레어 확률 높인거아님ㄹㅇ? (가챠사진주의?) 2 10.09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