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보나한테 깡다구를 배운 엑시
256 6
2019.10.09 22:01
256 6

https://twitter.com/bbo_chin/status/1181853384208310272


ㅋㅋㅋㅋㅋㅋㅋㅋ구오즈 브이앱 해주세여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역대급 스케일 속편! 드웨인 존슨x잭 블랙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 증정 524 11.21 8081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20 - 이모지(emoji) 모두 사용가능하게 적용] 05.21 1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4 16.06.07 48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공지 알림/결과 내 맘대로 추천하는 우주소녀 입덕 가이드 1편 : 단체 영상 14 18.10.12 2861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39 스퀘어 우주소녀 - 이루리 | 라이브 퍼포먼스 4K 최초공개 11.19 54
3738 잡담 보나 수빈 브이앱 제발 해주라 5 11.19 107
3737 온에어 설아 인이어 바뀐거야?? 1 11.19 103
3736 온에어 김지연 주연이 다리안는거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9 36
3735 온에어 컴백쇼 스타트 1 11.19 45
3734 잡담 근데 추소정 새삼 랩 잘한다 1 11.19 69
3733 잡담 우리 진입 54위!!!! 4 11.19 93
3732 잡담 우주소녀 리얼리티 ㅅㅊ 182일차 11.19 46
3731 잡담 수록곡 맛집 ㅇㅈ합니다 11.19 33
3730 잡담 커플링곡 머했으면 좋겠어? 4 11.19 129
3729 잡담 안무영상도 봐 11.19 75
3728 알림/결과 스밍리스트 뜸 2 11.19 81
3727 잡담 빨리 노래방에서 이루리 부르고 싶당 1 11.19 30
3726 잡담 음방 볼 생각하니까 존나 설렌다 희희 1 11.19 37
3725 잡담 이루리 진짜 좋다 존나 감격ㅠㅠㅠㅠㅠㅠ 11.19 27
3724 잡담 엔딩은 역시 설아 11.19 34
3723 잡담 야광별 도른ㅠㅠㅠㅠㅠ존좋이야 11.19 30
3722 잡담 아니 미쳤나....존나좋자나..... 1 11.19 44
3721 잡담 야 이루리 미친거 아니야 1 11.19 45
3720 잡담 미치겠다 진짜 노래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아 3 11.19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