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우리 내년 컴백일거 같아
229 4
2019.09.27 14:25
229 4
일단 선배남돌 10월 중순 이후 나올 예정이구

11월 중순이나 말은 곧 12월이라 내보내지 않을거 같음

12월은 음방도 쉬고 하느라 컴백하기엔 별로라 아닐거 같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26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0 16.06.07 48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6만
공지 알림/결과 내 맘대로 추천하는 우주소녀 입덕 가이드 1편 : 단체 영상 14 18.10.12 28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81 잡담 3322일까 3341일까 2 11.03 110
3580 잡담 우주소녀 죄지었어?? 마법학교 졸업했다며 2 11.02 175
3579 잡담 마법학교 아닌가? 9 11.02 180
3578 스퀘어 #As_You_Wish #PHOTO_TEASER 1 10 11.02 192
3577 잡담 티저 존예ㅠㅠㅠㅠㅠㅠ사진 분위기 좋다 11.02 38
3576 잡담 우주소녀 리얼리티 ㅅㅊ 165일차 1 11.02 54
3575 잡담 다원 연정 love in the ice 정버중 11.02 57
3574 잡담 포토티저 나오는 날이다!! 4 11.02 130
3573 잡담 우주소녀 리얼리티 ㅅㅊ 164일차 11.01 60
3572 잡담 설아는 중학교 어디나왔어? 3 11.01 246
3571 온에어 밝은 매력 속의 카리스마ㅋㅋㅋㅋㅋㅋㅋ 10.31 53
3570 온에어 애들이 디제이 하니까 되게 신선하다 10.31 47
3569 온에어 구구즈 애기들 ㄱㅇㅇ 10.31 44
3568 잡담 밑에 애들 교복 셀카 조오온나 예뻐ㅠㅠㅜㅜㅜㅠㅠ 10.31 51
3567 잡담 우주소녀 리얼리티 ㅅㅊ 163일차 2 10.31 60
3566 잡담 헤더 바뀐거 너무 이뻐 1 10.31 140
3565 잡담 루ㅇ다ㅏ언니 눈 왜일헗게 이쁘다! 1 10.30 194
3564 잡담 우주소녀 리얼리티 ㅅㅊ 162일차 10.30 56
3563 잡담 컨셉 알라딘이야 뭐야 ㅠㅠㅠ 10.30 98
3562 잡담 팬싸가 벌써 떴네 근데 지니소녀라니 2 10.30 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