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토트넘 근데 패럿 결혼했어????
882 12
2019.10.21 13:01
882 12
https://img.theqoo.net/fPvVB

진짜 개궁금함 얘 패럿 아들????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28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14 - 번인방지 모드 기능 추가] 05.21 15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0 16.06.07 48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733 잡담 레바논은 생각보다 상황이 심각한것같더라 3 01:46 290
127732 잡담 EPL 빅6 클럽 레코드.txt 4 01:33 221
127731 잡담 토트넘 풋볼디렉터 관련된 기사 2 01:31 235
127730 잡담 근데 민재가 토트넘 가도 산체스 자리 아님? 2 01:00 277
127729 잡담 왓포드가 축덬들보다 민재 더 생각하는듯 ㅋㄱㅋ 00:41 156
127728 잡담 근데 김민재 전에 막 워크퍼밋 얘기 나오지 않았음?? 16 00:36 365
127727 잡담 토트넘 누가 포치한테 삐삐 좀 쳐봐 민재 데려가라고 8 00:35 245
127726 잡담 민재 영어 잘하나,, 4 00:34 237
127725 잡담 진짜 김민재 존나빠름.. 2 00:33 241
127724 잡담 토트넘에서 민재 흥민이 이 모습 보고 싶기는 하다 ㅋㅋㅋㅋ 12 00:30 462
127723 잡담 프북 감독 치고간 팡풋 선수 7주징계네 4 00:29 212
127722 잡담 고메즈 생각보다 상처가 더 깊고 크네 3 00:27 236
127721 잡담 근데 센터백들은 다 체형이 비슷한듯ㅋㅋㅋ 00:27 56
127720 잡담 수비 잘하는 애들은 하관에서 축구력이 나오나봐 1 00:23 128
127719 잡담 김민재 결혼썰 있는데 맞으면 와이프 되실분은 영국로망 없으신..지..? 6 00:22 378
127718 잡담 다음부터 센터백 링크뜰때 하관부터 체크하자 00:20 51
127717 잡담 지금 토트넘에서 제일 계륵이 다이어같음. 7 00:19 294
127716 잡담 오늘자 고메즈 사진 18 00:17 448
127715 잡담 근데 유럽 변방에 있는 선수도 아닌데 pl이 저정도로 지속해서 관심보이는 선수 잘 없지않냐ㅋㅋㅋㅋ 3 00:16 233
127714 잡담 [공홈] FIFA, 아르센 뱅거를 국제 축구 개발 책임자으로 선임 2 00:15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