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onair 뮌헨) 쉬운거 놓쳐서 욕하려고 했는데 용서한다
47 1
2020.06.06 23:16
47 1
ㅅㅅ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93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0 15.02.16 262만
공지 알림/결과 2019 Minam D'or🏆 결과.jpg 22 19.12.15 7286
공지 알림/결과 2019 Minam D'or🏆결과.gif 68 19.12.15 813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6247 잡담 케인 손흥민 이적가능성은 누가 더 높아? 15 15:25 143
206246 잡담 피엘만 본다면 맨시티가 제일 가능성 있어보이지 않음? 7 15:23 100
206245 잡담 트랜스퍼마켓기준 EPL 제일 비싼 스쿼드 (4-2-3-1) 4 15:23 83
206244 잡담 해축방에 골드 같은 애들 존나 많아 4 15:23 110
206243 잡담 근데 갑자기 이럴때 의문의 승리하면 3 15:21 94
206242 잡담 해리케인은 월클이잖아 2 15:21 114
206241 잡담 토트넘 입장에서도 케인파는게 나을수도 6 15:20 112
206240 잡담 예전에 무리뉴 레알에서 외질갈궜을땐 라모스가 외질편 들어줬다며 5 15:19 119
206239 잡담 케인 이적하면 좋겠다는 식의 글에 왤케 긁는건지 모르겠음 11 15:18 126
206238 잡담 그냥 소취글에 초치는것좀 그만하면 안되나 2 15:18 70
206237 잡담 무리뉴 맨유나 다른 예전팀에서도 저랬음????? 8 15:17 103
206236 잡담 케인 폼 떨어졌어도 골결은 여전히 피엘 1위던데 다른 팀 가면 더 잘할것같다 15:16 27
206235 잡담 케인 바르샤던가 레알도 전에 원한다 몇번 찌라시 있지 않았나?? 7 15:15 86
206234 잡담 토트넘) 적어도 토트넘에서 1인분 하는 애들은 다른 팀에선 더 잘할걸 5 15:15 108
206233 잡담 케인93년생인거 안믿김ㅋㅋ 15:15 39
206232 잡담 해리케인 매물로 나오면 일단 내 팀은 붙을듯 2 15:14 78
206231 잡담 23. 무명의 더쿠 15:11 아니 스트라이커인데 어디든 달려들기는 하겠지 ㅋㅋㅋ 뭘 그리 꾸역꾸역 못 나간다고 도장 쾅쾅 찍으려드는 거여? 케인이나 흥미니나 이적소취나 이적썰 얘기만 나오면 절대로 이적 못한다고 도장 찍으려드는 댓글 개많아 ㅋㅋㅋㅋ 둘 다 이적 생각 있으면 수요야 당연 있겠지. 이뤄지냐 마느냐는 둘째고. 7 15:14 145
206230 잡담 토트넘) 태풍이도 빨리 이 팀 탈출해야됨 3 15:12 63
206229 잡담 토트넘) 저새끼는 팀 감독이란 새끼가 선수간 싸움을 조장하는거야??????? 15:12 27
206228 잡담 토트넘팬들아 나 궁금한거 있엉 9 15:12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