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팬미 재밌었다ㅋㅋㅋ
311 7
2018.12.23 17:57
311 7
되게 편하게 재밌게 진행됐고
두시간동안 귀여웠고
마지막 악수할때 잘생겼다ㅋㅋㅋㅋㅋ
다음 타임이 부럽다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7.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0 16.06.07 473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2 잡담 짤줍원합니다/예전에 슼방에서 보고 영업당했던 짤인데 듀얼에서 이 두짤 합쳐져선 갭쩐다고 움짤올라온거 있거든?? 이 짤 있는덬 ㅠㅠㅠ 1 06.25 300
261 잡담 백상 안나오나 05.01 168
260 잡담 정전깨기 2 04.02 443
259 잡담 흐엉 커프 기다리니까 시간 엄청 안가네 02.08 178
258 잡담 다들 커피프렌즈 봤니?? 4 01.11 402
257 잡담 헐 양세종 카테 새해 첫글 나인건가?? 6 01.09 275
256 잡담 울 꽁우진 우수상 수상 축하해!!!!!!!!!! 2 18.12.31 197
» 잡담 팬미 재밌었다ㅋㅋㅋ 7 18.12.23 311
254 잡담 연대 나오겠지? 2 18.12.20 244
253 잡담 팬미 가는 덬들 부럽다ㅠㅠㅠ 2 18.12.20 204
252 잡담 양레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8.12.19 578
251 잡담 -맛있어용!- 1 18.12.19 124
250 잡담 출쳌해보자ㅋㅋㅋㅋ 3 18.12.18 133
249 잡담 이름도머찌다 서휘 1 18.12.18 150
248 잡담 액션사극이라니!!!!!!! 1 18.12.18 156
247 잡담 본인을 '세종이'라고하는거 1 18.12.11 316
246 잡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2 18.12.11 457
245 잡담 관심생기기 시작했을때 첫저장짤 1 18.12.11 481
244 잡담 언젠가 액션연기 제대로 하는거 보고싶다 2 18.12.11 186
243 잡담 아 양세종 왤케 귀여움 ㅅㅂㅠㅠㅠㅠ 5 18.12.10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