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21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근거없는 바이럴 몰이 금지 2021.01.22 추가] 20.04.29 344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3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48 잡담 아직 진구 나이 (내년 슴다섯)이면 아직도 학원물 많이 하는 나이인데 5 20.12.23 161
1747 잡담 드라마 실방 달릴때 미쳐서 날뛸듯 싶다 ㅠㅠ 6 20.12.22 135
1746 잡담 한주원 스타일 스며듬ㅋㅋㅋ 4 20.12.22 99
1745 잡담 크리스마스전에는 뭐라도 ㅜㅜ 5 20.12.22 92
1744 잡담 이 영상은 볼수가 없는거지 ?? 3 20.12.21 131
1743 잡담 진짜 진구가 너무 좋아 죽겠다 ㅠㅠㅠㅠㅠㅠ 4 20.12.20 118
1742 잡담 진구 완전... 애교가 많지않니...? 4 20.12.20 129
1741 잡담 진짜 진구가 다 줌ㅋㅋㅋㅋㅋ 4 20.12.20 129
1740 잡담 괴물같은 장르물은 해피엔딩이나 새드앤딩처럼 딱딱 나뉠 수 있어? 2 20.12.20 84
1739 잡담 법과 원칙을 부순다는게 솔직히 제일 기대되는 부분 3 20.12.20 76
1738 잡담 올해 열흘남았는데 4 20.12.20 74
1737 잡담 괴물이 특히 기대되는건 선과 악이 구분이 안 될 것 같다는 점이지 4 20.12.20 110
1736 잡담 그냥 월메이드 였으면 ㅠㅠ 6 20.12.20 120
1735 잡담 괴물 한주원을 연기할때 디테일한 부분을 나노분석 하고 있겠지 3 20.12.19 128
1734 잡담 얼마전에 풀린 편성표 8 20.12.19 145
1733 잡담 ㅎㅈㅇ 톤 어떨거같아? 5 20.12.19 90
1732 잡담 여진구 연기하는게 너무 보고싶다 ㅠㅠ 다음주면 오니..? 7 20.12.19 112
1731 잡담 진구는 클래식한 느낌이 있어서 ~ 3 20.12.18 141
1730 잡담 이제 한 발짝 다가온 느낌이다 !! 7 20.12.18 172
1729 잡담 이렇게 매번 욕심 생기는 ㅠㅠ 5 20.12.16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