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슈퍼밴드 팀된 조합 말고 보고싶었던 조합 있어?
660 5
2019.08.20 08:56
660 5
나는 진짜 엄청 많은데

자이로랑 이종훈이나 김하진 같은 색깔있는 베이스 붙은거 넘 보고싶었고
아님 자이로랑 디폴 조합도 새로운거 나올거 같아서 보고싶었어

슈밴콘 보고 나서는
지금 애프터문 연주자들에 채보훈같은 빡센 락보컬있는것도 보고싶더라!

현빈이 기타도 통통 튀고 가벼운 이미지 있어서 좋아하는데
김지범이랑 조원상에 최영진드럼 조합 궁금!
약간 신나고 귀여운 노래 나올거 같아

신광일 원보컬도 보고싶어 바이올린 붙은 조합으로!

클래식이지만 이미지 완전 다른 벤지랑 홍진호 조합도 궁금하고ㅋㅋㅋ
무슨 음악할깤ㅋㅋㅋ

또 엄청 많았는데 지금 생각나는건 이정도ㅋㅋㅋ
덬들은 어떤 조합 보고싶었어?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7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2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9 15.02.16 330만
공지 스퀘어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11 16.02.29 1.8만
공지 스퀘어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15.05.24 3.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9400 잡담 어쩌다사장 진짜 좋은 예능이였다 1 05.06 76
129399 잡담 유퀴즈 어제꺼 너무 좋다 05.06 46
129398 잡담 체인지데이트 논란의 커플스와핑예능 체인지데이트 신기한점 05.06 38
129397 잡담 노는브로 본방 끝나자마자 재방이네 05.05 66
129396 잡담 비정상회담 같이 외국인들 나와서 토론.수다떠는 예능 뭐있어? 3 05.05 85
129395 잡담 독립만세 오늘꺼 끝에 예고보니 담주도 재밋겠다ㅋㅋㅋ 1 05.04 141
129394 잡담 1박 아 연정훈 소도둑 개웃겨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5.03 188
129393 잡담 노는언니 김온아 선수 왜 안나오는지 알아? 4 05.03 526
129392 잡담 런닝맨 나 너무 과몰입인가 오늘 세월이가면 계속 생각나서 계속 눈물 찔찔 짜는 중 1 05.02 111
129391 잡담 런닝맨 런닝맨 팬 있니? 2 05.02 384
129390 잡담 크라임씬2 신서유기 대탈출 좋아하는데 예능 볼거 추천 좀 해주라 6 05.01 266
129389 잡담 금쪽같은내새끼 교육의 중요성을 깨닫ㄹ았다 05.01 112
129388 잡담 신서유기 동갑들끼리 얼마나 재밌을지 벌써 기대된다 04.30 125
129387 잡담 신서유기 신미 복귀!!! ㅠㅠㅠㅠㅠ 6 04.30 307
129386 잡담 런닝맨 울먹이며 이광수를 응원하는 초등학생 팬(ㅠ.ㅠ).avi 2 04.30 274
129385 잡담 알쓸범잡에서 범잡이 3 04.29 323
129384 잡담 출장십오야 이거 종영하지말고 꾸준히 해줬으면좋겠다 1 04.29 198
129383 잡담 출장십오야 잘나간다ㅋㅋㅋㅋㅋ 04.29 169
129382 잡담 노는언니 김온아 선수 이제 안나오나? 2 04.29 300
129381 잡담 유퀴즈 좋았던 회차 추천해주라! 5 04.28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