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케이돌걸즈 게시판 안내
1,704 0
2018.08.20 06:32
1,704 0

여긴 기존 케이돌방이랑 똑같으며

여자아이돌그룹 중에 단독방 없는 아이돌그룹들 

말머리 달고 (똑같은 단어로 통일해야됨!) 달리면

그 중에 수요가 많다 싶으면 운영자 판단하에 게시물 이동되고 단독 게시판 오픈 할 수 있음

그러니 말머리 다 정확히 고정해서 다들 똑같이 한 단어만 사용하길 바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7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10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9 16.06.07 542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51 15.02.16 228만
» 케이돌걸즈 게시판 안내 18.08.20 1704
모든 공지 확인하기()
5724 아이들) 대체 무슨 뮤비인걸까 3 12:24 32
5723 아이들) 아지톡 1일 1투표 맞지? 4 12:01 22
5722 아이들) 나중증인가봐 4 11:42 40
5721 아이들) 수진이 이 사진 원본 있는 사람? ㅠㅠ 2 11:02 31
5720 아이들) 드디어 오늘 엠카 컴백 ㄷㄱㄷㄱ 4 10:21 37
5719 아이들) 떡밥 이렇게 많아원래? 2 01:28 68
5718 아이들) 헐 리릭 비디오ㅠㅠㅠ 2 00:05 53
5717 아이들) 타덬인데 민니씨한테 씨게 치였거든요... 맨얼굴짤 plz 5 00:01 56
5716 아이들) 혹시 아직 오늘 떡밥 정리 못한 덬들 3 04.08 60
5715 아이들) 미연이 글씨체 폰트로 나왔음 좋겠다 2 04.08 55
5714 아이들) 우기 우는거 보고 따라운 사람........ 3 04.08 55
5713 아이들) 소연이 주접 댓글 너무 센스있지 않아?ㅋㅋㅋㅋ 3 04.08 84
5712 아이들) 나만 우기 우는 영상보고 같이 우냐.. 5 04.08 67
5711 아이들) 메댄이 춤을 못추는데 리더가 좋아 죽는 그룹 3 04.08 96
5710 아이들) 누가아이돌이밥먹여주냐고욕했음? 2 04.08 71
5709 아이들) 오늘 떡밥 다 줍고 있니 4 04.08 51
5708 아이들) 컴백 이후 제일 개꿀 스케줄이었다 ㅎ ㅏ 1 04.08 49
5707 아이들) 외국인이세요? 1 04.08 51
5706 로켓펀치) 브이앱 포스트 04.08 24
5705 로켓펀치) 윤경 트윗 04.08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