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4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6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0 15.02.16 34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752 잡담 생일영상 때 깡 필터야 ? 홍조야 ??? 4 06.16 378
13751 잡담 저텐 못봐서 그러는데 밸런스박이 혹시 박강현이야?ㅋㅋㅋㅋㅋㅋㅋ 3 06.16 373
13750 잡담 밸런스박은 경험에 의해서 선택을 하는데 다 틀려서 역적 된거 존웃ㅋㅋㅋㅋ 3 06.16 314
13749 잡담 생축 퍼즐 끌올 1 06.16 92
13748 잡담 김주택 생일 영상 받아온거 내가 다 감덩 ⸝⸝ʚ̴̶̷̆ ̯ʚ̴̶̷̆⸝⸝ 6 06.16 335
13747 잡담 날 쏘고 가라아!!에서 오열함 3 06.16 249
13746 잡담 미클 저텐 못봤는데 완전 존잼이었나보네ㅠㅠㅠ 2 06.16 219
13745 잡담 박깡 얼굴 홍조 06.16 138
13744 잡담 밸런스박 연속 세번 역적될때ㅋㅋㅋㅋㅋㅋㅋ 06.16 115
13743 잡담 밸런스박 때문에 오늘 미친듯이 웃음ㅋㅋㅋㅋㅋㅋ 06.16 82
13742 잡담 밸런스박 시작은 볼터치 양 조절 실패 끝은 불타는 고구마 06.16 93
13741 잡담 밸런스박 계속 역적되고 아무말할때 개터졌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06.16 73
13740 잡담 정필립 요즘 입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 1 06.16 177
13739 잡담 미클 89즈 투닥투닥하는거 왤케 좋냐ㅋㅋㅋㅋㅋ 06.16 84
13738 잡담 박깡 점점빨개지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 ㄹㅇ술톤 3 06.16 271
13737 잡담 얼굴 너무 웃어서 터질거같아 06.16 51
13736 잡담 나 미클 찐친즈 좋아하나봐.... 06.16 99
13735 잡담 미클 진짜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16 67
13734 onair 얘네 왜 오늘은 안싸우나 했다 4 06.16 403
13733 onair 진짜 아무말 대잔치 06.16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