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8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2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00 15.02.16 33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57 잡담 덬들 다 자니 5 18.10.05 106
1456 잡담 본방 못봣오 ㅠㅠㅠㅠㅠ 4 18.10.04 92
1455 잡담 해투 포스터촬영도 이제 다한건가 2 18.10.04 203
1454 잡담 어제 앞터뷰 다시보기 나왔어 1 18.10.04 109
1453 잡담 사픽 대표님이랑 또 술한잔 마셨나봨ㅋㅋㅋㅋ 2 18.10.03 835
1452 잡담 진국이 나올때마다 너무 재밌어서 무한복습각 2 18.10.03 133
1451 잡담 어...? 웅 귀여워하다 보니까 벌써 끝낫어..... 2 18.10.03 110
1450 onair 유진국 추리 좋은데 왜 팀에서 소외당하지ㅠㅠㅠㅠ 2 18.10.03 184
1449 onair 분량 생각보다 많은데 생각보다 팀이... 1 18.10.03 123
1448 onair 진국이 화장실에서 저러고 있는데 18.10.03 110
1447 onair 강력 3팀 존나 짜증나 ㅜㅜㅜㅜㅜㅜ 18.10.03 123
1446 onair 헐....ㅅㅂ... 1 18.10.03 103
1445 onair 팀장 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 18.10.03 60
1444 onair 팀장 뭐야ㅠㅠㅠㅠㅠ 18.10.03 75
1443 onair ㅋㅋㅋㅋㅋ형사진국 진지한데 씹덕 18.10.03 81
1442 onair 형사진국 모습도 좋다 18.10.03 68
1441 onair 동생바보 맞고 바보도 맞네 ㅠㅠㅠㅠㅠㅠㅠ존귀탱 ㅠㅠ 18.10.03 66
1440 onair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0.03 68
1439 onair 덩치 너무 좋다 지금 목소리도 너무 좋아 18.10.03 210
1438 onair 웅덬이라 그런가 웅나올때 다너무 재밌엌ㅋㅋㅋ 1 18.10.03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