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GH컬러바이닐 존예 ㄷㄷㄷ
519 2
2019.06.19 21:54
519 2
나덬은 바이닐 박스셋 존버중이라
따로 산 바이닐은 이게 처음이야
내 인생 첫 LP판인거!!!!!!!
https://img.theqoo.net/MSJWk
https://img.theqoo.net/KXTeE
https://img.theqoo.net/boVPH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격감격
그리고




https://img.theqoo.net/FHzaO
색감 봐라
존예 ㄷㄷㄷ
이런 아름다운 바이닐을 내인생 최초 바이닐로
영접하게 되어 영광이고ㅠㅠㅠㅠ
주접이 좀 과해도 양해바라고ㅠㅠㅠ



사실 살말 고민 하다가
어차피 그 바이닐 박스셋을 사게 되더라도
그레이티스트힛츠는 구성에 없을테니
게다가 리미티드 에디션 컬러바이닐이니
겸사겸사 하는 맘에서 산건데




https://img.theqoo.net/rEKkf
퀸공홈에서도 이리 홍보하고 있어서
아주 만족중ㅋㅋㅋㅋ
근데 더웍스도 컬러바이닐 나왔나벼
국내사이트엔 없는듯 ㅠ

헛 다시보니 컬러가 아니라 클리어바이닐이네???
그럼 투명바이닐이라는거여???? 대박이다ㅠㅠㅠ
아씨 이것도 사고싶네ㅠ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9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3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03 15.02.16 33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퀸 주화 왔어!!(ounce silver proof coin) 8 20.02.04 487
99 후기 기념주화 왔다!!! 4 20.02.03 418
98 후기 오늘 지정석 솔플가서 긴장했었는데 2 20.01.19 363
97 후기 오늘 브라이 진짜 찐으로 감동한게 보였음ㅠㅠㅠ 5 20.01.19 470
96 후기 행복하다 너무 행복해 2 20.01.19 414
95 후기 공연진짜대박인듯 1 20.01.19 277
94 후기 내가 콘서트 몇번 안가긴 했는데 4 20.01.18 414
93 후기 전시회 후딱 봄...ㅎ 3 19.07.07 630
92 후기 나도 전시회 후기 3 19.07.07 490
91 후기 팬클럽 회지랑 카드왔다!!!! 끼요오오옷!!!!!!! 11 19.07.03 472
» 후기 GH컬러바이닐 존예 ㄷㄷㄷ 2 19.06.19 519
89 후기 퀸 팝업스토어 (이케부쿠로) 후기 6 19.05.20 476
88 후기 살말할 땐 역시 사야된다ㅠㅠㅠ 온에어 디럭스 박스셋 6cd 왔어!! 3 19.05.15 404
87 후기 퀸버트 다큐 대강 봤는데 (긴글) 6 19.04.30 450
86 후기 보랩 보러가!!! 3 19.04.12 337
85 후기 일본까지 가서 퀸 락 몬트리올 블레 사온 후기 4 19.04.11 336
84 후기 일마존에서 주문한 40주년 박스셋 vol 1 받은 후기 5 19.04.09 306
83 후기 구다페스트 후기!! 8 19.04.05 347
82 후기 일마존에서 주문한 40주년 박스셋 vol 1 받은 중기 11 19.04.01 327
81 후기 애슐리가서 프레디 무대의상 보고 온 후기! 5 19.03.26 481